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스코 체인지업 그라운드, 포스텍 수시면접생 가족 위한 풍성한 이벤트 눈길

기사승인 2022.11.21  19:48:26

공유
default_news_ad2

- 체인지업 그라운드 SNS 팔로우 이벤트, 건물 투어 도슨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포스코 체인지업 그라운드(CHANGeUP GROUND)는 이번 2023학년도 포스텍 수시 면접일에 맞춰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인지업 그라운드 SNS 팔로우 이벤트, 건물 투어 도슨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포스코는 26일 수시 면접을 위해 포스텍을 방문한 수험생 가족들의 대기 장소로 체인지업 그라운드 2층 전체를 제공하고, 대기하는 동안 긴장을 풀며 포스코와 포스텍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대기장소에서는 '체인지업 그라운드' 인스타그램 채널(@changeupground)을 팔로우하는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제로 웨이스트 워시 키트’를 제공하고,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린 참여자에게는 포스텍 동문 기업이자 친환경 미래 소재를 개발하고 있는 입주기업 ‘에이엔폴리’의 샴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벤처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동남권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인 체인지업 그라운드를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는 '건물 투어 도슨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체인지업 그라운드는 올해 한국건축문화대상 공공부문 우수상과 건축가협회상을 수상하는 등 디자인적 우수성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건물 투어를 희망하는 면접생 및 가족은 오는 23일까지 포스텍 입학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1단계 수시 면접 합격자 발표 페이지에 안내된 사전 신청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투어는 면접 당일 11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시간대별로 20명씩 3개 조로 운영되며, 최종 명단에 등록된 인원에 한해 운영된다.

체인지업 그라운드 관계자는 “체인지업 그라운드에서 머무는 잠시나마 압박감을 덜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며, 포스코와 포스텍과 함께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