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 ‘2022 다팜 온정 나눔 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22.11.24  20:41:55

공유
default_news_ad2

- 코로나19, 글로벌 경제위기로 힘든 소상공인에 힘 전하는 소중한 나눔 박람회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정례)는 24일 포항철길숲 내 오크광장에서 ‘2022년 다팜 온정 나눔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제품과 포항에서 생산한 채소와 과메기, 조청과 수산물 등 농수산물 및 특산품 등을 판매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내 소상공인 제품 박람회도 마련했다.

김정례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악재까지 겹치면서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다팜 온정 나눔 박람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건강한 지역의 먹거리를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 소상공인 살림에도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한국 여성 유권자 경북연맹 포항지회’, ‘포항시 새마을부녀회’를 포함한 32개의 단위 여성단체가 뭉쳐 여성 권익 향상 및 실질적인 양성평등 구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현재 약 1만2,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지원해 여성단체 간의 협력을 도모하고 여성 권익 보호와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있음> 사진.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정례)는 24일 포항철길숲 내 오크광장에서 ‘2022년 다팜 온정 나눔 박람회’를 개최했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