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문화재단, 입춘맞아 새봄, 새 희망과 동행하는 음악회 마련

기사승인 2023.01.30  19:47:27

공유
default_news_ad2

- ‘최성수&우주호 새로운 동행’ 통해 따뜻하고 낭만적인 최성수의 대표곡등 다양한 장르 선보여

포항문화재단은 오는 2월 4일 오후 5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른 봄 콘서트 최성수&우주호 새로운 동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새해 첫 절기인 입춘을 맞이해 포항문화재단에서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포항지진을 비롯해 코로나19와 태풍 힌남노, 경제적 위기 등 여러 힘든 시기를 견뎌온 포항시민에게 음악이라는 선물을 통해 새봄, 새 희망과 동행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아 마련됐다.

‘이른 봄 콘서트 최성수&우주호 새로운 동행’에서는 국내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최성수와 포항 출신의 유명 성악가로 현재 한양대학교 AVMP 주임교수로 재직 중인 바리톤 우주호를 비롯해 핑거스타일 테크닉 전문 유명 기타리스트 김화종, 각종 무대에서 활약하는 가수 남라헬(라헬), 코리아 모던 필하모닉 앙상블(음악감독 김은혜)이 출연해 최성수의 대표곡인 ‘해후’, ‘풀잎사랑’, ‘기쁜 우리 사랑은’, ‘동행’, ‘위스키 온 더 락’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통해 따뜻한 감성과 낭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3만 원이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1588-7890)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포항문화재단의 유료 회원제인 ‘프리미엄 포친스’ 가입 시 30% 할인(1인 2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포항문화재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포항시민 모두 새봄의 활기찬 기운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본 공연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