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의 여름밤 밝힐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장기레이스 "자신만만"

기사승인 2024.07.04  18:13:31

공유
default_news_ad2

- 7월 6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열리는 중앙시장 야시장

포항시는 오는 6일 ‘2024 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을 개장해 8월 11일까지 6주간 매주 금·토·일 중앙상가 실개천거리(육거리~북포항우체국)에서 다양한 테마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이날 행사는 가수 ‘울랄라세션’, ‘WA:ZE’와 함께 하는 개장 콘서트로 시작되며, 지역 출신 유튜버 ‘흥삼이네’가 직접 야시장을 방문해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매주 1회씩 1주차 ‘SUMMER FESTA’를 시작으로 ▲영일만 夜한 여름 싱어 ▲BEER NIGHT FESTA ▲스트릿 댄스 영스 파이터 ▲왁자지껄 매직 나이트 등 다채로운 특별공연을 운영하며, 즉석 경매 및 턱걸이킹 등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도 매주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푸드트럭과 함께 여러 가지 품목의 플리마켓이 참여해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야시장 인근에 쉼터도 마련한다.

이상현 포항시 경제노동정책과장은 “주말 저녁 가족과 연인들이 시원한 밤공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색다른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해 중앙상가 야시장이 포항의 야간 나들이 명소가 되길 바란다”며 “이에 더해 전통시장 상권을 되살리고 중앙상가 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8월 11일 이후 9월 말까지는 중앙상가 상인회가 야시장을 자체 운영한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