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 , 설맞이 대폭 할인 행사 돌입

기사승인 2022.01.06  20:19:32

공유
default_news_ad2

- 직거래로 쌀, 사과, 한과, 한우, 버섯, 된장, 고추장 등 최대 20% 할인판매

포항시는 1월 7일부터 26일까지 20일간 포항시 농 ․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항마켓’ 특가전에서는 포항시에서 검증한 쌀, 사과, 한과, 한우, 버섯, 된장, 고추장 등에 대해 최대 20% 할인판매(일부품목 제외)를 진행할 예정이고,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3천 원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미크론 변이로 인해 농산물 소비심리가 더 크게 위축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에게 제품 홍보 및 판로 개척 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포항마켓’에 입점한 188개 업체(농가)는 1,754개 상품 중 엄선됐으며 중간 유통단계를 없앤 생산자 직거래방식을 활용해, 소비자는 저렴하고 품질좋은 우수한 상품을 구매할수 있고 생산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어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포항마켓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농가발굴과 품목확대로 전국의 다양한 계층이 포항마켓을 찾을수 있도록 적극 홍보 하겠다”라고 밝혔다. 

우성희 기자 woocat@hanmail.net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