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상공회의소, 저소득·취약계층 및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원성금 기탁

기사승인 2021.06.16  16:03:39

공유
default_news_ad2

- 문충도 회장 등 포항상의 회장단 16일 포항시청 방문해 전달

포항상공회의소(문충도 회장)는 16일 오전, 포항시청을 방문하여 저소득·취약계층 및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하여 포항상공회의소 상공의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2억 3천만원을 포항시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과 온기를 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하여 지역 시민들과 고통을 함께 분담하는 차원에서 포항상공회의소 상공의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모금되었다.

 

이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활동 위축으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과 영세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충도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업 역시 어려운 상황이지만 성금 모금에 동참해 주신 상공의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성금이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우리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에게 잘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는 등 지역 경제단체로서 우리 지역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강덕 포항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에게 요긴하게 사용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이한웅 기자 newskoreas@naver.com

<저작권자 © 콘텐츠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